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안녕하세요. 아이디엠네트웍스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디엠네트웍스는 2000년도 국내 Volp기술이 도입되고, 초고속인터넷서비스가 도입되는 초창기부터 초고속인터넷 접속서비스 시스템과 Volp 시스템
기술분야에서 일하던 사람들로 구성되었으며, 지금까지 IP망에 접목되는 Appliccation Solution 개발 및 시장 접목 및 최적화에 노력하는 전문기업입니다.


바야흐로 통신서비스 분야는 IP망에 융합되기 시작했습니다.
인터넷접속 서비스에 만족했던 비즈니스 솔루션은 하나의 서비스에 음성전화, 영상전화, 방송, VoD서비스 등이 융합되는 국면을 맞이했습니다.
저희 아이디엠 네트웍스는 다년간 축적된 VoIP 분야 솔루션 노하우와 CATV 사업자를 위한 인터넷 서비스 시스템 구축의 노하우를 가지고 파트너 여러분 들과
함께 최신의 기술과 장비가 어우러진 여러분의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 성공적으로 사업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단순한 하나의 아이템에 국한된 기술은 시장에서 외면 받는 상황 입니다. 하나의 망에 모든 통신 서비스가 융합 되듯이 비즈니스모델을 핵심으로
서비스모델의 성공을 위하여 모든 기술과 장비들이 집약되는, 다양한 기술을 아우르는 융합화 개념의 기술 개발이 필요합니다.


저희 아이디엠 네트웍스는 여기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 여러분과 하나되어 상호 ‘ Win-Win’ 하는 비즈니스를 성공시키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사업성공이 곧 저희 아이디엠 네트웍스의 성공이라 믿으며 항상 최신의 기술과 아이템, 서비스 모델을 개발하고, 고객 여러분께 성심을
다하여 소개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저희 아이디엠 네트웍스와 함께 성공을 이어 나가시길 원합니다.

(주)아이디엠 네트웍스를 찾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삶에 평안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주)아이디엠 네트웍스

이종현



IDM 고객지원
아이디엠에서 새로운 소식과 전달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